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동 본스치킨 점심메뉴 비빔국수+연탄불고기 신나게 먹방!

by GNAD 병원홍보 2018. 7. 10.
반응형

양재동 본스치킨 점심메뉴 비빔국수+연탄불고기 신나게 먹방!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양재동에서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돌아다니던 와중에 아주머니 한분이 찌라시를 돌리시더라구요.

어떤 메뉴인가 봤더니 비빔국수와 연탄불고기를

같이 먹는데 가격도 싸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가봤죠!

허걱 근데 치킨집이네요~?

바로 본스치킨에서 점심 메뉴로 따로 장사하고 있었습니다!

양재동 본스치킨 점심메뉴 비빔국수+연탄불고기 신나게 먹방!

 

 

이렇게 치킨집 앞에도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가격이 진짜 저렴하네요 ㅎㅎㅎㅎ

비빔국수 말고도 물냉면, 열무, 비빔 등 다양한게

참 많습니다.

양재동 본스치킨 점심메뉴 비빔국수+연탄불고기 신나게 먹방!

 

 

써나맘은 오늘 비빔국수가 끌려서

비빔국수+연탄불고기로 주문했어요!

양재동 본스치킨 점심메뉴 비빔국수+연탄불고기 신나게 먹방!

 

 

그러면 이렇게 비빔국수가 나오는데요.

여러 채소들이 참 신선해 보입니다.

아무래도 치킨집에서 먹는 국수라

좀 어떨지 기대가 전혀 안됬지만

생각보다 잘 나와서 다행...ㅎㅎ

양재동 본스치킨 점심메뉴 비빔국수+연탄불고기 신나게 먹방!

 

 

열심히 비벼주시면

한눈에 보기에도 맛깔쓰러운 비빔국수 완성!

양재동 본스치킨 점심메뉴 비빔국수+연탄불고기 신나게 먹방!

 

 

맛은 훌륭했습니다 ㅎㅎㅎ

가게 안에도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놔서

정말 시원했구요.

매~콤한 비빔국수를 먹고 있으니

행복해><

양재동 본스치킨 점심메뉴 비빔국수+연탄불고기 신나게 먹방!

 

 

이렇게 연탄불고기가 같이 나옵니다!

국수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대박...

불고기는 항상 사랑이에요~

잘 먹고 갑니다 ㅎㅎㅎ

기대 이상이라 행복했던 써나맘...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