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동 맛집 남원추어탕 진한 추어탕 한그릇!

by GNAD 병원홍보 2018. 7. 3.
반응형

신림동 맛집 남원추어탕 진한 추어탕 한그릇!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서울 신림동에 위치한

남원추어탕 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진~한 추어탕을 한 그릇 시원하게

비워내고 온 써나맘!

한번 소개해볼게요!

신림동 맛집 남원추어탕 진한 추어탕 한그릇!

 

 

안에 들어오니까 좀 외진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던

찰나에

사람들이 우루루루 들어오네요 ㅋㅋㅋㅋ

써나맘은 추어탕을 주문!

그냥 공기밥과 돌솥밥을 골라서 주문하실 수 있구요.

천원이 추가되네요^^

써나맘은 돌솥밥으로!

 

신림동 맛집 남원추어탕 진한 추어탕 한그릇!

 

 

그러면 이렇게 진~한 추어탕이 나옵니다!

아! 이 사진은 추어탕 나오고

밥을 말아버렸던 사진입니다 ㅋㅋㅋㅋ

마음 급한 써나맘.....ㅎㅎ

신림동 맛집 남원추어탕 진한 추어탕 한그릇!

 

 

너무 뜨거우니까

이렇게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와...근데 진짜 어마무시하게 맛이 좋네요^^

진~한 국물 때문인지 걸쭉한 추어탕 ㅎㅎㅎ

진짜 몸보신 제대로입니다^^

신림동 맛집 남원추어탕 진한 추어탕 한그릇!

 

 

처음에 이렇게 돌솥밥이 나옵니다!

진짜 큼지막하게 나오죠!?

신림동 맛집 남원추어탕 진한 추어탕 한그릇!

 

 

이렇게 밥을 덜어서 드시면 되구요.

어느정도 박박 긁지 않고 남겨두셔야

추어탕 먹을 동안에 물을 부어놓은 다음

추어탕 다 먹고 숭늉까지 한번에 드실 수 있습니다.

꼭 해보세요!

리.얼.존.맛.!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