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비스 좋은 신림 삼겹살집 "고앤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by GNAD 병원홍보 2018. 6. 18.
반응형

서비스 좋은 신림 삼겹살집 "고앤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써나맘 지인이 알고 있는 맛집이라는

신림동 고앤고 라는 식당을 방문하였는데요.

서비스를 최고로 경험하고 온 후기!

소개 한번 해볼게요^^

서비스 좋은 신림 삼겹살집 "고앤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메뉴판은 벽면에

아주 크게 써있기 때문에

보고 고르시면 되구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애초부터 교육이 잘 되있나봐요...ㅎㅎ^^

서비스 좋은 신림 삼겹살집 "고앤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생삼겹갈비랑 생고기 섞어찌개를

주문하고 기다리니까

상이 깔렸습니다.

크~ 있을건 다 있네요^^

서비스 좋은 신림 삼겹살집 "고앤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이렇게 큼지막한 생삼겹갈비가 올라갑니다!

진짜 근데 손하나 까딱 안해도 됩니다.

고기를 못구우셔도 OK!

진짜 직원분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해주십니다.

오히려 만지면 건드리지 말라고 하십니다 ㅋㅋㅋㅋ

서비스 좋은 신림 삼겹살집 "고앤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이렇게 아주 이쁘게 구워주시구요.

보는내내 되게 이쁘게 잘 구우시네요~

이러고 싶었다니깐요^^

서비스 좋은 신림 삼겹살집 "고앤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그리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나왔는데요.

이거 진짜 밥도둑 아닙니까!?

색감 보세요....진짜 얼큰 그 자체인데요!?

서비스 좋은 신림 삼겹살집 "고앤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안에 큼지막한 고기와 엄청나게 큰 두부까지!

진짜 대박이야....

이것만 먹어도 되겠다..

서비스 좋은 신림 삼겹살집 "고앤고" 생고기섞어찌개까지!?

 

 

그리고 고앤고만의 특별한 백김치까지!

이게 진짜 조합이 대박이에요~!

직원분들도 첨에 설명해줄때

백김치랑 같이 먹으면 맛이 더 좋다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십니다^^

 

그리고 다 먹으면

아메리카노까지 공짜로 나오구요...

후식까지 챙겨주시네요...

그리고 나갈때 페브리즈를 찾지 않아도

직원분이 직접 찾아와서

페브리즈까지 뿌려주십니다.

정말 서비스는 최고인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