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에서 먹은 곱창! "진성한우곱창" 진짜 맛있네요^^

by GNAD 병원홍보 2018. 6. 8.
반응형

 

잠실에서 먹은 곱창! "진성한우곱창" 진짜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잠실에서 맛있는

곱창을 먹고 왔는데요!

바로 "진성한우곱창"!

소개 한번 해볼게요!

잠실에서 먹은 곱창! "진성한우곱창" 진짜 맛있네요^^

 

 

진성한우곱창의 메뉴판은

벽에 걸려있더라구요.

전체적인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나 깔끔해서

이게 곱창집인지

레스토랑인지 ㅎㅎㅎ

잠실에서 먹은 곱창! "진성한우곱창" 진짜 맛있네요^^

 

 

써나맘은 오늘 모든 메뉴를 아울러 먹을 수 있는

곱창 모듬을 주문했습니다.

그랬더니 기본 메뉴로

이렇게 찌개까지 나온다는 사실...!

대박이죠!?

잠실에서 먹은 곱창! "진성한우곱창" 진짜 맛있네요^^

 

 

그리고 곱창 모듬이 나왔는데요.

대창과 곱창, 막창까지 가득하구요.

아쉽게도 염통은 없다네요 ㅠㅠ

잠실에서 먹은 곱창! "진성한우곱창" 진짜 맛있네요^^

 

 

더 좋았던 점은 이렇게

직원분이 손수 조리까지 해주신다는거...

제가 딱히 뭐 할게 없네요...?

잠실에서 먹은 곱창! "진성한우곱창" 진짜 맛있네요^^

 

 

맛을 보니까 역시 곱창의 맛은

대박인거같아요 ㅠㅠㅠ

고소하면서 쫀득쫀득..

이 맛에 곱창을 먹는가봐요 ㅠㅠㅠ

거기다가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정말 좋았구요.

행복한 저녁 한끼를 마무리한 것 같아서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