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근처 점심식사로 냉면보쌈정식을! 돈통마늘보쌈!

by GNAD 병원홍보 2018. 5. 16.
반응형

양재역 근처 점심식사로 냉면보쌈정식을! 돈통마늘보쌈!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점심식사 맛집! 점심 특선을 판매하고 있는

"돈통마늘보쌈"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냉면과 보쌈의 조합!

양재역 근처 점심식사로 냉면보쌈정식을! 돈통마늘보쌈!

 

 

입구부터 완전 보쌈으로

유혹하고 있는

돈통마늘보쌈...

효과는 좋은 듯 싶네요.

써나맘이 이 사진을 보고

들어갔으니 말이죠...ㅎ

맛나보여 ㅠㅠㅠ

양재역 근처 점심식사로 냉면보쌈정식을! 돈통마늘보쌈!

 

 

안에 들어가니까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후라서 사람은 없더라구요.

한산하니 딱 좋았습니다.

 

양재역 근처 점심식사로 냉면보쌈정식을! 돈통마늘보쌈!

 

 

그리고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

써나맘은 오늘 점심을 먹기 위해 왔기에

냉면보쌈정식 - 비빔냉면으로

주문했는데요.

가격대는 점심 치고는 좀 나가는 편입니다.

9천원이네요^^

양재역 근처 점심식사로 냉면보쌈정식을! 돈통마늘보쌈!

 

 

드디어 나온 냉면보쌈정식!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보쌈도 몇개 안나오고

냉면도 절반나온거같아...

저만 이렇게 생각하나요..?

 

양재역 근처 점심식사로 냉면보쌈정식을! 돈통마늘보쌈!

 

 

그쳐.. 절반만 나온 거 같죠..?

정식이라서 그런가...?

이거 먹고 배가 차려나 싶었답니다.

근데 비주얼은 다 좋았어요!

 

 

양재역 근처 점심식사로 냉면보쌈정식을! 돈통마늘보쌈!

 

 

이렇게 보쌈도 먹고

냉면에 얹어서 먹고

냉면도 따로 먹고

하다보니까

양이 적을 것이라고만 생각했던

냉면보쌈정식은

양이 딱 맞네요..

계산적으로 만들어놓은 음식 같습니다.

배가 빵빵하네요...ㅋㅋ

결국 다 먹고서 두손두발 다들고나왔습니다~!

아 배불러....

맛은 너무나 좋지만

비주얼 자체가 양이 적어보이기는 하네요!
그래도 걱정은 NO!

딱 배불러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