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동 맛집! 세꼬시오징어공장 퓨전포차에서 오징어회와 돈까스까지!

by GNAD 병원홍보 2018. 4. 30.
반응형

 

양재동 맛집! 세꼬시오징어공장 퓨전포차에서 오징어회와 돈까스까지!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제가 자주 찾던 회식장소인

오징어 세꼬시 공장에

다시 다녀왔는데요!

양재동 퓨전포차! 소개 한번 해볼게요!

 

양재동 맛집! 세꼬시오징어공장 퓨전포차에서 오징어회와 돈까스까지!

 

 

써나맘이 자주 찾는 이유로는

술 안주로 시켜먹지도 않은

엄청나게 맛있는

다슬기와 미역국, 번데기까지가

서비스로 나온다는 사실!

진짜 이것만 있어도 술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양재동 맛집! 세꼬시오징어공장 퓨전포차에서 오징어회와 돈까스까지!

 

 

그리고 이렇게 맛있는 양념장까지!

회를 먹을때 저는 양념장을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요!

엄청나게 맛있다는 사실...!

 

양재동 맛집! 세꼬시오징어공장 퓨전포차에서 오징어회와 돈까스까지!

 

 

오징어 회가 막 나온 모습입니다.

자태가 아주 아름답죠!?

탱글탱글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너무 먹음직 스럽습니다~!

 

양재동 맛집! 세꼬시오징어공장 퓨전포차에서 오징어회와 돈까스까지!

 

 

오징어 회는 질기지도 않고

씹히는 맛이 아주 좋으며

맛 자체도 달콤하니 아주 좋습니다!

 

양재동 맛집! 세꼬시오징어공장 퓨전포차에서 오징어회와 돈까스까지!

 

 

먹다보면 진짜 술이 계속 들어가는 맛과 비주얼로

제가 자주 찾습니다..ㅎㅎ

가격도 가성비 괜찮게 드실 수 있습니다.

 

 

양재동 맛집! 세꼬시오징어공장 퓨전포차에서 오징어회와 돈까스까지!

 

 

 

이렇게 쌈까지 싸서 먹으면

행복함에 미소까지

자연스럽게 지어지네요!

역시 써나맘은 회가 없으면 안대~!

오징어 회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