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오류역 근처 맛집 대호집에서 간장게장을!

by GNAD 병원홍보 2018. 3. 26.
반응형

 

서울 오류역 근처 맛집 대호집에서 간장게장을!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서울 오류동에 맛집인

대호집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소개 한번 해보겠습니다.

 

서울 오류역 근처 맛집 대호집에서 간장게장을!

 

 

오류동역 앞 오류동 주민센터 옆에

위치해있어서

찾기가 너무나 쉽구요

 

 

서울 오류역 근처 맛집 대호집에서 간장게장을!

 

 

저는 오늘

간장게장정식으로

주문했답니다!!

 

 

서울 오류역 근처 맛집 대호집에서 간장게장을!

 

 

그리고 사이다도 하나 주문!

뭔가 바뀐거같다...?

리미티드에디션인가? ㅋㅋㅋ

 

 

서울 오류역 근처 맛집 대호집에서 간장게장을!

 

 

그리고 된장찌개 같은 것이 나오는데요.

안에 꽃게도 들어있어서

엄청나게 시원하고 얼큰합니다.

되게 매력적이네요~

 

서울 오류역 근처 맛집 대호집에서 간장게장을!

 

 

그리고 드디어 나온

간장게장 정식!

와 딱 보기에도

엄청나게 맛있어보이죠!?

 

 

서울 오류역 근처 맛집 대호집에서 간장게장을!

 

 

씹어먹기도하고

등딱지에 밥을 말아서 먹기도하고

하다보니까

써나맘은 어느세 밥 2공기 흡입...ㅎㅎ

역시 간장게장은 진리에요

엄청나게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